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문자 못받았어도 확인해 보세요

by 유리^^ 2021. 3. 31.

 

#4차 재난지원금 신청하라는 문자를 못받으셨나요?

지원금 해당여부를 꼭 확인해 보셍.

 

3월31일 오늘부터는 홀짝 구분없이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1차 긴급시청 대상자 250만명에게 안내문자를 발송했다는데,

이번에도 제꺼는 또 누락이 되었네요.

한번도 문자를 받은적이 없습니다. 

이번에도 스스로 알아서 사이트 접속해서 신청대상여부를 확인해보니

1차 긴급지원대상자가 맞다네요.

저는 매출 90%급감했거든요.

 

4차 재난지원금 신청

혹시 저처럼 문자 받지 못한분도 알림문자 마냥 기다리지 마시고

사이트 접속해서 신청하기 클릭후 대상여부 확인해 보세요.

저도 해당여부를 몰라서 한번 해보니, 신청대상자라고 뜨네요.

바로 신청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완료

신청완료하면 위 화면이 뜨면서 알림문자도 같이 오네요.

신청완료 시간은 10:30입니다.

 

 

내일쯤 들어올가나?... ... 

오후가 되니 12:53에 바로 입금이 되었네요.

저는 워낙 코로나로 영업이 아주아주 급감해서 200만원 지원을 받았습니다.

해당여부 꼭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사장님들 힘내요!!

 

소상공인 4차버팀목 자금 입금확인3.31

당일 입금 해주네요.
아직 신청하지 않은분들은 신청하세요.

 


2021.03.31 - [◆생활 정보◆/생활정보] - 4차 재난지원금 대상확인 및 신청방법(오늘부터 홀짝 구분없음)

 

4차 재난지원금 대상확인 및 신청방법(오늘부터 홀짝 구분없음)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3일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부터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 구분없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3월29일, 30일은 1차 신속지금 대상자에게 문자를 발송하고 예전 신

hoho-mama20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