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생활정보

[2021 띠별운세] 2021총운 / 상생/상극/삼재/복단일

by 유리^^ 2021. 5. 5.

우연히 보게된 사찰에서 받아온 달력

재미로 한번 봤는데

2021년 올해 저는 대길이라네요^^

재미로 봤는데, 대길이 나오니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여러분들도 재미로 한번 찾아보세요.

 

예를 들면 2021년 1981년생 올해 41세 닭띠 분들의 총운은 대길이라고 합니다.

2021년 1980년생 올해 42세 원숭이띠 분들의 총운은 흉년이라고 합니다.

1979년 생 2021년 올해 43세 양띠 분들의 총운은 평년이라고 합니다.


보는 방법: 앞자리 갈색의 나이를 확인하고 띠와 출생년도를 확인해 보시고 총운을 보시면 됩니다.

◎대길  ○길년 △평년 ×흉년 ※대흉년 이라고 합니다.

2021년도 띠별 총운세

재미로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길이나 길년이면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해이니

더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분명 얻을수 있다고 생각하시고 더 분발하고,

흉년이나 대흉년이 나와도 너무 기분 나빠 하지 마시고

모든 면에서 더 조심해야 겠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삼재명, 상생/상극/상충살/원진살

흔히 어머님들이 올해는 삼재가 들었으니 모든 면에서 조심해라는 당부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삼재도 띠별 이름이 각기 다르네요.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뭔지 잘 모르겠으나 ... ... 삼재때는 각별히 더 조심하면 될거 같아요.

 

<상생>은 많이 들어본거 같아요.

화생토 / 수생목 / 목생화 / 금생수 / 토생금

불은 흙을 만들고, 물은 나무를 키우고, 나무는 불을 일으키고, 쇠는 물을 만들고, 흙은 쇠를 만든다는 뜻이었던것 같은데.

전에 1년운세 볼때 저는 목의 기운고, 남편이 불이라서 제가 남편을 잘되게 한다고  합니다.

남편은 저를 만나서 더 잘된다는데, 그럼 나는? 

불이 흙을 만드니, 흙이 있어야 나무도 잘 크니까 서로 좋다는 것인가요? 

꿈보다 해몽? ㅋㅋㅋ

 

<상극>도 있네요.

화극금 / 수극화 / 목극토 /금극목 / 토극수

좋은게 좋으니까 결혼할때 상생까지는 아니더라도 상극은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랑 남편은 상극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이런거 보면 은근히 재미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1 복단일

올해 대길이라는데 남은 올해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