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오늘의 부산

[부산]진해 보타닉뮤지엄 수목원 /예쁜 커피숍

by 유리^^ 2021. 5. 2.

2021.04.29 - [◆국내여행◆/오늘의 부산] - [부산]봄 나들이/5월 가족의 달 나들이 추천장소

지난주  <진해 보타닉뮤지엄>에 다녀 왔었는데,

커피숍도 예쁘고, 특이한 꽃들도 많아서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실내 모임이 안되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서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가족나들이 장소로 추천드려요.

 


입장가능시간: 10:00~23:00
입장료: 성인6,000, 미성년자 3,000
(입장료에는 아메리카노 한잔 포함)
커피숍 예쁘고 커피도 맛있어서 입장료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전혀 없어요.

진해 보타닉뮤지엄 입장료

정문으로 들어와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노란색 손목띠를 줍니다. 커피숍에서 커피한잔 할수 있어요. 저희는 쭉 둘러보고 나올때마시기로 했어요. 수목원 안내도를 보면 개인 사유 수목원임에도 크기가 엄청납니다.

부산 나들이 장소

여기 계단위로 올라가면 커피숍이 있습니다.

바닥을 이렇게 꾸며놓으니, 색다른 분위기가 나네요.

데이트 장소 추천
진해 수목원 [보타믹뮤지엄]
진해 보타믹쥬지엄

사진에 담으니 너무 예쁘죠!

진해 수목원
보타닉뮤지엄 꽃

 

특이하고 예쁜꽃들이 너무 많네요.
그리고 여러가지 꽃향기도 맡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중 한가할때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어머님들은 2~3분씩 함께 오셔서 구경하시는데, 너무 즐거워 하시네요~~

저도 나이가 들면서 갑자기 꽃이 좋아지네요. 

엄마랑 함께 왔으면 참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꽃들마다 저마다의 자태, 향기, 색감을 자랑하고 있네요. 쭉 둘러보면 코로나속에서 지친마음이 위로받는 기분이
느네요.



한바퀴 쭉 둘러보고 커피숍에 들렀습니다. 실내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예쁩니다. 가족나들이나,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을것 같아요. 실외 앉을수 있는 자리도 예기저기 많아서 마음놓고 커피타임을 즐길수 있어요.

진해 수목원
진해 보타닉뮤지엄 커피숍

창밖의 뷰가 한폭의 그림같죠!! 아기자기한 동물모형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동화속의 한장면 같아요!!

 

 

예쁜 커피숍

평일이어서 실외자리에는 아무도 없네요.
앉을자리가 여기저기 많아서 조용하고 맘편하게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산책코스로 너무 좋습니다.  다음기회에 꼭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번 찾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링크]

< 보타닉뮤지엄 수목원>에서 찍은 사진들

 

[봄꽃]노란색 꽃 모음/꽃말

<진해 보타닉뮤지엄 수목원>에서 찍은 꽃들을 색상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노란색 꽃 모음입니다. 그럼 노란색꽃은 무엇을 상징할가요? 꽃의 종류에 따라 꽃말이 모두 다르지만,

hoho-mama2021.tistory.com

 

[부산]봄 나들이/5월 가족의 달 나들이 추천장소

5월은 가족의 달 입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부모님을 모시고 나들이 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시죠? 지금 코로나 때문에 함께 외식도 여의치 않아서 실외에서 꽃구경 해보시는 것은 어떨가 싶어서

hoho-mama2021.tistory.com

아이랑 함께 둘러보기 좋은 곳!!

 

[생태숲]진해만 생태숲 온실/관상용 식물 알아보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진해만 생태숲 온실>입니다. 진해 보타닉뮤지엄 수목원을 둘러보고 바로 앞에 위치만 생태숲온실도 둘러보았는데 무료로 관람할수 있고, 온실내부가 크지않지만 특이한

hoho-mama2021.tistory.com

어버이날 식사하기 좋은 곳!

 

[부산 장어 맛집] 솟대마을 202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장어 맛집 - 솟대마을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면서 외식이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어머님 칠순, 너무너무 특별한 생신이지만 시국이

hoho-mama202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