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맛집

[부산 맛집]다대포 와시비 꼬막 정식 전문점 2021.3.13

by 유리^^ 2021. 3. 14.

안녕하세요.

박선생 중국어입니다.

 

오늘은 다대포 꼬막 맛집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꼬막이 생각나서 오랫만에 다대포 와사비꼬막집에 왔어요.
항상 번호표 뽑고, 대기해서 먹던집인데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별로 없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다소 조금 늦은시간
그래서인지 3테이블밖에 없었어요.
좀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먹는 입장에서는 좋아요.

저희는 항상 간장꼬막정식을 먹어요.
여기 간장양념 살짝 달짝지근한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거 같아요.

김가루에 비벼서, 김에 싸서 먹는거 진짜 좋아해서👍👍

저는 여기 간장양념을 좋아해서, 생선도, 두부도, 튀김도 다~~너무 좋아해요.

가격은 2인 26000.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제일중요한것은 반찬이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다는거...
코로나 때문에 맛있게 뚝딱하고, 얼른 나왔어요.

전에 너무 먹고싶어서
꼬막집이야 맛이 다 비슷하겟지 하고 생각해서
서면쪽에 있는 꼬막집 갔는데 비리고, 진짜 맛없더라구요.


배불리 먹고 가게를 나오니

맞은편에 낙조분수 위치에

화려하게 꾸며진 조명들이 보이네요.

식사하시고, 가볍게 걸으며 소화좀 시키고

운전하고 집에 오니, 너무 좋네요^^

 

 

 

[부산]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야간2020.3.13

기네스 등재된 낙조분수 부산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는 세계 최고의 바닥분수라고 합니다. 2009년 개장을해서 올해로 12년이 되었습니다. 세게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낙조분수는 한국기록원의 정

hoho-mama2021.tistory.com

 

댓글